XE Login

가맹산하조직별로 발급한 아이디로만 접속 가능하며, 개인 아이디는 사용 불가합니다.

search

공지사항

[위원장 편지] 조합원들께 호소합니다. 민주노총 지역본부 지도부를 반드시 선출해 주십시오

작성일 2018.02.28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184
Atachment
첨부파일 다운로드
180227_투표1.png


조합원들께 호소합니다.
민주노총 지역본부 지도부를 반드시 선출해 주십시오

동지여러분은 민주노총 2기 직선을 성사시켜 민주노총 중앙 지도부를 세운 주역입니다.
그것에 힘입어 민주노총은 지난 2월 6일 정기대의원대회를 통해, 노동적폐 완전청산과 사회양극화 해소를 위한 투쟁 태세를 갖췄습니다. 지금 민주노총은 총자본의 저임금 확대 공세에 맞선 선제적인 3.24 전국노동자대회 총력 조직화에 나섰습니다.
이번 전국노동자대회를 시작으로 민주노총은 2백만 조합원 시대를 향한 전략조직화, 노동중심 사회를 향한 노동기본권 전면확대와 노동헌법 쟁취를 위해 투쟁과 교섭 병행전략을 본격화 하려합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지난 해 연말 과반 투표율 미달로 석 달이 다 되도록 민주노총 3개 지역본부는 지도력을 구축하지 못한 상황입니다. 먼저 적폐청산과 사회양극화 해소, 그리고 미조직 노동자 조직화의 최선봉에 있는 16만 민주노총 서울본부 지도력 완성이 시급합니다.
서울본부 새 지도력 구축에 16만 조합원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립니다. 지금 실시되고 있는 서울본부 재선거를 꼭 성사시켜 주십시오. 
현재 등록한 두 후보조 모두 민주노조 운동에 헌신적으로 복무하고 투쟁할 동지들입니다.
조합원 동지 여러분, 모두 투표에 참여하여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주시길 간곡히 호소합니다.
가맹산하조직 및 단위사업장 간부동지들께서도 적극적으로 조합원 투표독려 부탁드립니다.
민주노총 서울본부 재선거 투표는 오는 3월 8일부터 14일까지입니다. 

또한 각종 어려움을 무릅쓰고 노동적폐청산, 미조직 노동자 조직화에 힘쓰고 있는 경북본부, 강원본부 역시 지도부 선출이 시급합니다. 경북본부는 3월 5일까지 후보자 등록 마감기간입니다. 각급 단위에서 많은 관심을 갖고 지도부 선출에 총력을 다해주시기를 호소합니다. 지금 실시되고 있는 경북본부 재선거를 꼭 성사시켜 주십시오. 재선거 투표는 3월 30일부터 4월 5일까지입니다.

현재 민주노총은 이번 2기 직선 투표에서 드러난 각종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올 한해 집중적으로 토론, 평가하여 동지들이 겪고 있는 한계를 극복할 방안도 반드시 마련할 것입니다. 조합원들의 의견을 겸허히 수용하여, 직선제 제도를 내실 있게 평가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번 지역본부 재선거 투표 성사를 거듭 호소합니다. 민주노총의 투쟁태세 확립을 위해서 무엇보다 지역본부 지도부 선출이 시급한 때입니다. 조금 더 힘을 내어 200만 민주노총이 주도하는 새로운 노동중심사회로 나아갑시다.
민주노총 동지들의 힘을 믿습니다. 

2018.2.28.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 위원장 김 명 환

CLO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