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단체가 다 한단체같아 글남김니다.. 노동자편인사람들은 이런짓하지 않을꺼 같아 글남김니다.. 전파,고문등 조사점 부탁드림니다... 핸드폰 위치조작 오류등은 나중에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주 2.3일 근무도 전국으로 확대 부탁드림니다... 저도 계속이렇게 살수없습니다.. 제 상황이 안정이데면 일을 다녀야합니다.